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7:33
연예

'어서옵쇼' 유희열, 이서진에 "여기서 무슨 역할이냐" 저격

기사입력 2016.08.25 08:0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유희열이 ‘어서옵SHOW’를 통해 토크예능 첫 출연을 알렸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KBS 2TV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15회에서는 열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 유희열과 안테나밴드의 '숲 속 음악회'가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참여한 유희열은 스튜디오가 아닌 숲 속으로 이서진-김종국-노홍철-김세정을 초대했다. 이어 그는 푸르른 숲 속 한 가운데서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를 선보이며 재능호스트들과 김세정을 맞이했다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 자리에서 토크쇼에 처음 출연한다고 밝힌 유희열은 “내 이야기 하는 게 너무 부끄럽다”면서도 꽁꽁 숨겨두었던 본인의 이야기를 털어놓아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서진-김종국-노홍철-김세정은 ‘유희열의 모든 것을 캐보자’라는 계략(?)으로 똘똘 뭉쳐 그에게 폭풍 질문을 투척했다는 후문이어서 어떤 이야기들이 쏟아져 나올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런가 하면 유희열은 김종국의 노총각 고민에 “근육돼지의 쓸쓸함을 즉흥곡으로 만들어줄게”라며 즉석 연주를 선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유희열은 재능호스트 이서진과 ‘디스 맞대결’을 펼치며 폭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유희열이 ”이서진 씨는 여기서 무슨 역할이에요?”라며 저격하자, 이서진은 이에 맞서 “사기 치려고 나왔어요?”라며 그의 전형적인 사기꾼 화법에 대해 디스를 투척하는 등 투닥거림을 이어가며 박빙의 디스 승부를 펼쳤다.
 
오는 26일 오후 9시 35분 방송,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