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2:29
연예

소유X유승우, '구르미' OST '잠은 다 잤나봐요' 발매 동시에 차트 1위

기사입력 2016.08.23 08:56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소유, 유승우가 부른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의 첫번째 OST인 '잠은 다 잤나봐요'가 발매와 동시에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소유와 유승우의 '잠은 다 잤나봐요'는 23일 자정 발매 이후 오전 8시 기준, 지니, 벅스, 소리바다 등의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기록했고 올레 2위, 멜론 5위에 고르게 안착, 입소문을 타며 서서히 차트 순위의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그간 숱한 히트 OST를 탄생시켜 온 '태양의 후예'의 음악감독 개미는 '구르미 그린 달빛' OST를 진두지휘하며 저력을 여실히 입증하고 있다. '잠은 다 잤나봐요'는 '구르미 그린 달빛'의 두 주인공인 이영(박보검 분)과 홍라온(김유정 분)의 황당한 첫 만남 후, 서로에게 조금씩 커져가는 마음을, 잠을 이루지 못한다는 가사에 담아낸 곡으로, 앞으로 두 주인공 사이 '설렘 코드'를 예고했다.
 
'잠은 다 잤나봐요'는 '구르미 그린 달빛'의 음악감독인 개미와 히트 작곡가 김세진의 협업으로 탄생하였으며 잔잔한 미디움 반주에 소유의 감미로운 노래와 유승우의 풋풋한 보이스가 얹어져 완성도를 더했다.

한편 KBS 2TV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는 매주 월요일 오후 12시 극의 분위기에 따라 1~2곡씩 발매될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오우엔터테인먼트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