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1:46
게임

넷마블, '임직원 가족초청 견학프로그램' 진행

기사입력 2016.08.19 10:19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는 지난 17일 넷마블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 120명을 대상으로 '넷마블 견학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넷마블의 '임직원 가족초청 견학프로그램'은 매년 1월과 8월 방학을 맞이한 임직원 자녀 및 친척들이 넷마블에 방문해 게임 산업과 직무에 대해 알아보고, 이를 통해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과 자부심은 물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마련된 넷마블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넷마블은 "게임산업은 과거의 통념에서 벗어나 첨단 기술과 즐겁고 재미있는 콘텐츠가 결합된 미래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임직원 가족들이 회사에 대해 보다 더 이해하고 게임이 개발되는 현장도 직접 보면서 더 큰 상상력과 꿈을 키워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초등학생 자녀들은 넷마블 캐릭터가 그려진 카드를 이용해 새로운 게임 이야기를 만들어 보면서 게임 시나리오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창의력을 향상시키는 시간을 보냈으며, 중학생 및 고등학생 자녀들은 게임 아트에 대한 심도 있는 실습 및 멘토링을 통해 실제 게임 직무에 대한 이해도를 향상시키고 미래 진로를 설계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넷마블은 임직원 가족초청 넷마블견학프로그램 이외에도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을 목표로 '문화 만들기', '인재 키우기', '마음 나누기'의 3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넷마블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