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31
연예

'쇼챔피언' 아이오아이, 1위 호명에 감격 "받을 줄 몰라" (종합)

기사입력 2016.08.17 20: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아이오아이가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17일 방송된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아이오아이가 여자친구, 블랙핑크, 현아, 오마이걸을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아이오아이는 1위 호명 후 "받을 줄 몰랐다. 7명의 대표님 감사드리고 YMC 식구들 고생 많으시다. 좋은 곡 주신 작곡가님 감사하다. 부모님들, 팬들 사랑하고 앞으로 발전하고 끝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날 아이오아이는 경쾌한 힙합 비트에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귀에 맴도는 '왓어맨(Whatta Man)' 무대를 선보였다.

아이오아이 멤버들은 몸매가 돋보이는 짧은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를 선보였다. 걸크러쉬 매력이 물씬 풍기는 숙녀의 모습과 파워풀하면서도 섹시한 안무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이날 '쇼챔피언'에는 현아, 빅스, 아이오아이, 나인뮤지스A, 오마이걸, 스텔라, 슬리피, 브로맨스, 플래쉬, 투엑스, 제이민, 루이, 리온파이브, 길건, 레이디제인, 배드키즈, 24K가 출연했다.

나인뮤지스A는 경쾌하고 시원한 댄스곡 '입술에 입술'로 흥을 돋웠다. 모델돌이란 수식어에 걸맞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원조 센 언니 길건은 '#내 아래' 무대를 꾸몄다. 길건은 육감적인 몸매가 드러나는 의상을 입고 도발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아직도 넌 내 아래"라는 반복되는 가사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이 무대를 압도했다. 온 몸을 사용하는 섹시한 안무, 팔을 돌리는 포인트 안무로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제이민은 'Ready For Your Love'로 몽환적인 분위기의 무대를 선보였다. 제이민의 청아하고 편안하면서도 감성적인 음색이 무대를 가득 채웠다. 

오마이걸은 신곡 '내 얘길 들어봐(A-ing)’로 발랄한 매력을 발산했다. 레드 컬러의 의상을 입고 늦더위를 날리는 상큼한 무대를 완성했다.

현아는 이날 걸크러시 매력이 돋보이는 '어때?'를 선보이며 섹시 가수의 위엄을 자랑했다. 현란한 퍼포먼스와 강렬한 댄스로 환호를 자아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MBC뮤직 방송화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