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8:49
연예

럭키제이 출신 제로, 신곡 '비행기'로 솔로데뷔

기사입력 2016.08.09 17:06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어반 알앤비신의 ‘초대형 신인’ 제로가 감각적 티저 영상과 함께 솔로 데뷔곡 발매를 예고했다.
 
제로는 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싱글 '비행기(Airplane)'의 리드미컬한 비트와 이국의 해변가를 배경의 영상미가 돋보이는 티저를 깜짝 공개했다.
 
미국 말리부와 베니스 비치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제로의 솔로 데뷔곡 '비행기(Airplane)'는 뜨거운 태양과 시원한 해변, 비키니 차림의 여성, 그리고 제로만의 유머와 감각적 무브먼트를 엿볼 수 있다.
 
또한 제로의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쉐이크 잇, 쉐이크 잇!(Shake it, Shake it!)”를 외치며 그루비한 안무를 보여줘, 30여초의 짧은 영상이지만 이국적 해변으로 휴가를 떠나 신나는 비트를 만끽한 기분을 느끼게 할만큼 눈과 귀를 사로 잡는데 충분했다.
 
특히 단순하면서도 중독적인 펑키한 비트와 베이스 기타의 묵직한 리듬감은 '비행기(Airplane)'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며 제로의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제로는 가수 제시, 제이켠과 함께한 럭키제이에서 제이 요 출신으로, 수현, 다니엘 헤니 등 글로벌 아티스트가 소속된 에코글로벌그룹과 전속계약 후, 솔로 뮤지션으로의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한편 제로의 솔로 데뷔 싱글 '비행기'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공개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에코글로벌그룹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