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EXO의 카이와 박은빈이 활약한 웹드라마 '초코뱅크'의 신화가 계속되고 있다.
웹드라마전문채널 컨스TV가 제공한 이번주(7/18~7/24) 웹드라마 주간 순위에 따르면 '초코뱅크'가 조회수 522,935를 기록하며 주간순위 1위의 자리에 올랐다.
2위는 tvN의 첫 웹드라마이자 윤소희,하석진 주연의 '아이언레이디'가 지난주보다 한 단계 상승한 2위를 차지했다.
3위는 공개 첫주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고 있는 '게임회사 여직원들'로 레드벨벳 아이린의 연기 데뷔작임과 동시에 다음 인기 웹툰이 원작인 것이 화제 몰이를 한 것으로 보인다.
2PM 옥택연과 배우 송하윤 주연의 '널 만질거야'는 조회수 227,009를 기록하며 4위에 이름을 올렸고 작년 말 신드롬을 일으키며 주목 받았던 '퐁당퐁당 LOVE'가 여전히 5위로 순위권 내에 랭크되며 식을 줄 모르는 인기를 실감케 했다.
6위는 EXO 전원이 출연하여 웹드라마 절대 군주로 꼽혔던 '우리 옆집에 엑소가 산다'가 차지했고, 7위에는 제국의 아이들 김동준 주연의 '선택'이 급상승한 조회수를 기록했다. 8위에는 이번주 첫 공개된 나종찬, 남보라 주연의 뮤직 웹드라마 '스파크'가 , 9위에는 외계인 여자 친구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화제에 오른 '별의별그녀'가 각각 이름을 올렸다.
기타 자세한 웹드라마 정보 및 전체 웹드라마 순위는 컨스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초코뱅크' 포스터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