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1:10
연예

채널CGV, 하반기 라인업 발표…'당신의 무비 큐레이터' 채널ID 공개

기사입력 2016.07.24 15:21 / 기사수정 2016.07.24 15:21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채널CGV가 2016년 하반기 라인업을 소개하는 채널ID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전문 채널로서 확고히 자리 매김하고 있는 채널CGV가 공개한 영상은 채널CGV 2016년 캠페인 '당신의 무비 큐레이터'를 기반으로 채널CGV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매거진 콘셉트로 제작됐다.

다채로운 컬러와 밝고 활기찬 음악은 물론 채널CGV의 영화 정보 프로그램 '무비 버스터즈'의 MC 성시경이 직접 내레이션을 맡아 더욱 눈길을 끈다.

매년 새로운 영화를 발 빠르게 수급하여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국내외 최신 흥행작, 전 세계 영화제 수상작까지 진정한 영화 팬들을 위한 편성을 지향하는 채널CGV는 매일 오후 10시 각기 다른 테마의 편성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안내한다.

영화평론가의 해설과 함께 특별한 명작을 소개하는 월요일-더 굿 무비, 남들은 모르지만 나만 보기엔 아까운 영화를 발견하는 화요일-히든무비, 매달 문화계 셀러브리티가 추천하는 수요일-이달의 큐레이터, 매달 가장 주목할 영화인의 영화를 모아보는 목요일-이달의 영화인, 개봉영화를 완벽하게 즐기기 위한 가이드를 제공하는 금요일-컴플릿무비, 주말 밤을 책임지는 최고의 영화를 편성하는 토요일-SAT 10PM, 영화 큐레이터 성시경이 제안하는 일요일-한국 영화의 힘까지 다양한 영화를 엄선해 채널CGV만의 큐레이션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 론칭한 수요일-이달의 큐레이터는 노희경 작가를 시작으로 가수 윤상, 박찬욱 감독 등 다양한 문화계 셀러브리티들의 참여로 주목받고 있다.

더불어 채널CGV는 오는 하반기에도 영화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제시하는 자체 제작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매주 토요일 오전과 오후 9시에 방영 중인 '무비 버스터즈'는 MC 성시경을 필두로 이해영 감독, 김현민 영화 저널리스트, 이민웅 쇼핑호스트의 호흡이 돋보이는 토크를 비롯해 다양한 영화계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할 예정이다.

여기에 오는 31일 오후 9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나도 영화 감독이다: 청춘 무비'를 통해 음악을 사랑하는 가수 6인이 음악 영화 제작에 도전하는 과정을 선보인다.

채널CGV는 '당신의 무비 큐레이터' 채널ID를 통해 소개한 영화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온에어, 온라인, 오프라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제안할 예정이다. 대한민국 대표 영화 전문 채널CGV의 다양한 활동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채널CGV 방송과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채널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