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9:53
연예

'매력티비' 김나영, 출산 후 첫 심경 고백 "용감해지더라"

기사입력 2016.07.11 11:19 / 기사수정 2016.07.11 11:19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11일 방송될 온스타일 '매력티비'에서 방송인 김나영이 출산 후 처음으로 심경을 밝혀 관심을 모은다.

최근 3.6kg의 건강한 아들을 출산한 김나영은 이날 방송에서 소감을 밝히며 눈물을 보여 뭉클한 감동을 자아낸다. 김나영은 "원래 내가 겁이 많아, 아기를 만나게 된다는 것도 굉장히 겁났다. 겉으로는 하나도 겁나지 않은 척 했지만 너무 무서웠는데, (아이를 낳을 땐) 내가 굉장히 용감해지더라. 나한테 깜짝 놀랐다. '나보다 아기가 더 힘들다'는 생각으로 버텼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3.6kg면 꽤 큰 아기라고 하더라. 외모는 기대보다 괜찮다. 샤방샤방한 꽃미남 스타일은 아니지만 선이 굵은 남자아이"라며, 깨알 같은 아들 자랑과 함께 행복한 미소를 보여 어느새 엄마가 된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최근 강타가 진행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한 토니안이 강타와 함께 뒷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라 기대를 모은다. 또한 배우 이은이 tvN 드라마 '안투라지' 촬영장에서 조진웅을, 한 행사장에서 하지원과 김성령을 만난 모습도 공개될 전망이다.

한편 다양한 분야 셀럽들의 독특하면서도 솔직한 일상을 담은 셀프 리얼리티 '매력티비'는 매주 네이버 TV캐스트, 티빙, 카카오, CJ POT, 유튜브, 호핀, 데일리모션, 비키, 곰TV, KconTV 등에서 디지털 콘텐츠가 공개된다. 이 중 베스트 클립들은 비하인드 영상과 함께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온스타일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