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1:26
연예

'불후의 명곡' 이영현, 2연승 도전…강렬 무대 예고

기사입력 2016.07.08 11:29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가수 이영현이 KBS 2TV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한다.
 
지난주  ‘불후의 명곡’에서 첫 출연과 동시에 우승을 거머쥔 이영현은 오는 9일 방송되는 ‘불후의 명곡-그리운 목소리, 돌아온 발라드 여신 양수경’ 편에서 2연승에 도전한다.
 
지난 방송에서 신문희의 ‘아름다운 나라’를 퓨전 장르로 재편곡해 동서양을 넘나드는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인 이영현은 공연 후반 강렬한 ‘사자후’로 시청자들과 청중 평가단을 압도했으며, “소름 끼치는 가창력이다”, “엔딩에 어울리는 마지막 무대였다” 등 함께 출연한 가수들의 감탄을 자아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주에는 ‘그리운 목소리, 돌아온 발라드 여신 양수경’ 편을 통해 2연승에 도전하는 이영현이 시청자들과 청중 평가단을 사로잡을 강력한 무대를 예고한 가운데, 과연 어떤 활약을 펼치며 듣는 이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지 방송 전부터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소속사 CI ENT 측은 “지난 방송에서 이영현씨에게 보내주신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매우 감사 드리며, 이번 특집 또한 기대에 보답할 수 있는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이영현씨가 출연하는 이번 주 ‘불후의 명곡’에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영현이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그리운 목소리, 돌아온 발라드 여신 양수경’ 편은 오는 9일 오후 6시 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CI ENT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