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1:15
연예

'디마프' 원작소설 및 대본집 출간…오늘(28일)부터 예약 판매

기사입력 2016.06.28 09:59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tvN 금토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의 감동이 책으로 이어진다.

노희경 작가의 명품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의 원작소설과 작가판 대본집이 7월 출간을 앞두고 6월 28일부터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우리가 사랑하는, 사랑했던, 순간은 버리고 싶은 부모들의 이야기

노희경 작가는 글의 서문에서 "'디마프'는 우리가 사랑하는, 사랑했던, 순간은 버리고 싶은 우리 부모들의 이야기다. 그래서 세상의 모든 부모에게 쓰는 내내 끝난 후에도 참 많이 미안했다. 하지만, 분명한 것 하나, 나도 누구도 결국은 부모들이 걸어간 그길 위에 놓여있단 거다. 전혀 다른 길 위에 놓여진 게 아니라"며 "부모님과 손잡고 소주 한 잔 마시며 볼 수 있는 이야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소설 '디어 마이 프렌즈'는 작가인 완이가 엄마와 꼰대 친구들의 이야기를 1인칭 시점과 관찰자적 시점을 오가며 솔직하고 세밀하게 때로는 발칙하게 묘사해 읽는 재미를 높임은 물론 등장인물들의 숨겨진 사연과 심리 등을 더욱 깊고 넓게 파고 들어간다. 또한 연하(조인성 분)를 버리고, 애매한 양다리를 걸치다 연하에 대한 사랑을 다시 깨닫는 과정 속에서 겪게 되는 심리적 갈등을 가감 없이 드러내 사랑과 현실 앞에 수없이 갈등하고 흔들리는 인간의 본연을 심도 깊게 그려내고 있다.

작가판 대본집 '디어 마이 프렌즈'는 전 2권으로 구성되어 각 권에 8부 분량의 작가판 대본(미방송 분량 포함)이 실려 있으며, 상세한 기획 의도와 시놉시스, 등장인물이 소개되어 있다.

출간과 예약판매의 상세 일정 및 예약판매 특전 선물은 아래와 같다. 예약판매는 알라딘, 예스24, 온라인 교보문고,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다.
 
  출간일 예판 특전 선물 예약판매기간
소설1 7월 11일 '디마프' 소주잔 2p 세트 6/28 ~ 7/10
소설2 8월 8일 '디마프' 하드양장 포스트잇 6/28 ~ 8/7
대본집 1, 2 7월 22일 '디마프' 명대사 마스킹 테이프 6/28 ~ 7/21

lyy@xportsnews.com / 사진 = 북로그컴퍼니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