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가수 토니안이 MBC에브리원 '인간탐구 스토리, 와일드 썰'에 출연한다.
27일 방송되는 '와일드썰'의 스무번째 주제는 동물들의 기상천외한 변신능력을 소개하는 '변신'이다.
치열하고 냉혹한 야생의 생존 경쟁 속에서 동물들은 각자 자신만의 강력한 생존 무기를 지니고 살아간다. 그런데 힘도 없고 독도 없지만 특이한 변신으로 먹고사는 동물이 있다. 겉모습을 바꾸는 것은 물론 냄새로 자신의 존재를 완벽하게 속이기도 한다.
이번 '와일드썰'에서는 계절에 따라 털 색깔을 바꾸는 북극여우, 생존을 위해 무시무시한 뱀의 모습으로 위장하는 애벌레, 감정에 따라 색을 바꾸는 카멜레온 까지 인간을 뛰어넘는 동물들의 파격 변신이 공개된다.
인간들의 변신 이야기에서는 자유자재로 변신했던 희대의 사기꾼 프랭크 에버그네일의 인생 이야기와 다양한 이유로 개명을 신청하는 이름들의 웃픈 사연 등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방송에서는 H.O.T. 토니안이 출연한다. 최근 각종 방송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토니안은 H.O.T. 시절 변신에 얽힌 재미있는 에피소드와 H.O.T. 재결합에 대한 이야기, 그리고 동거남 젝키 김재덕과의 군시절부터의 인연 등 흥미로운 썰을 펼쳤다.
'와일드썰'은 2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