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차정원이 꽃미모로 시선을 모았다.
23일 방송될 패션앤 '팔로우미7'에서는 6MC가 홈케어부터 홈D.I.Y까지 혼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는 셀프 비법을 낱낱이 공개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 차정원은 여름용 셀프 헤어 스타일링 비법을 공개한다. 본격적인 셀프 헤어 스타일링 법을 소개하기 전 그가 방문한 곳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헤어 액세서리 숍. 차정원은 플라워 헤어밴드부터 레이스 파나마 햇, 화관 등 조금은 부담스러울 수 있는 헤어 액세서리를 완벽하게 소화해 내 보는 이의 감탄을 자아낼 예정이다.
아이비는 차정원의 셀프 카메라 영상을 보며 "왜 뭘 해도 예쁘냐? 화가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차정원은 "언니 원하는 게 있으신 것 아니냐. 기분은 솔직히 좋다"며 수줍어 했다는 후문.
차정원은 구입한 헤어 액세서리에 어울리는 스타일링 노하우를 전수한다.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만들 수 있는 고데기 사용법부터, 정수리 머리 볼륨을 살릴 수 있는 드라이어 방법까지. 차정원은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안할 수 있는 스타일링 비법으로 눈길을 끌 예정이다.
차정원의 여름용 셀프 헤어 스타일링 노하우는 23일 오후 9시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엑스포츠뉴스DB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