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0:41
연예

모델 박정욱, 모션미디어와 전속계약…김우빈·이종석 이을 연기자 될까

기사입력 2016.06.17 07:34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모델 박정욱이 모션미디어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을 걷는다. 

박정욱이 유선, 이종혁, 서신애, 박정학, 구성환이 속한 모션미디어와 전속계약을 체결, 배우로서의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시청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설 예정이다.

2013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한 박정욱은 수줍은 소년 같은 해맑은 미소 속 이면에 숨겨놓은 다양한 끼와 무한 매력으로 서울 패션 위크 등 각종 쇼는 물론, 광고계 등 다방면으로 맹활약을 펼쳐왔다. 특히 이미 10대, 20대의 여성들 사이에서는 핫한 신예로 떠오르며 다수의 팬 층을 형성해 모델로서의 입지를 다져왔다. 

무엇보다 박정욱은 188cm의 무한 스크롤을 자랑하는 기럭지와 모델 출신다운 탄탄한 몸매를 지닌 우월한 비율의 소유자로서 수많은 여심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모델 출신 연기자로서 각광받고 있는 김우빈, 이종석, 안재현 등을 이을 차세대 기대주로서 떠오를 것을 예감케 하고 있기도.

박정욱은 '더 쇼: 올어바웃케이팝'에서 가수 지연, 혜리와 함께 MC로 첫 출연부터 눈길을 끌었다.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돌 그룹 멤버와 능숙한 호흡을 자랑하며 순수한 면모로 수줍어하다가도 자신의 끼를 선보이는 자리에서는 과감하게 매력을 발산, 화려한 댄스로 파워풀한 에너지를 선보이기도 하고, 엉뚱발랄 코믹 댄스까지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것. 

모션미디어의 한 관계자는 "평소 눈여겨보던 친구였는데 좋은 기회에 함께 하게 되었다. 배우로서의 자질이 충분한 친구라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에 박정욱은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해서 부족함 없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연기자로서의 새로운 모습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애정 어린 시선으로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박정욱은 활발한 연기 활동을 위해 드라마 및 영화 등 작품 검토 중에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모션미디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