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3:12
연예

'비타민' 유민상, 마술 같은 치킨 먹방 '현장 초토화'

기사입력 2016.06.15 10:47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개그맨 유민상이 마술과도 같은 치킨 먹방으로 '비타민' 촬영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

16일 KBS 2TV에서 방영되는 '비타민'에서는 '좋은 탄수화물 VS 나쁜 탄수화물'을 주제로 한국인의 주된 영양소, 탄수화물의 장단점을 다룬다. 탄수화물이 인체에 미치는 영향과 탄수화물 중독이 우리 몸에 얼마나 위험하고, 건강하게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방법은 무엇인지 알아볼 예정이다.
    
이 날은 이상민, 이원일, 신봉선, 유민상, 이수지, 러블리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유민상은 음식의 당 수치를 알아보는 퀴즈 코너에서 각종 음식이 등장하자 군침을 흘리며 열의를 보였다.

특히 치킨이 걸린 문제가 나오자 출연자 전원이 치열하게 정답을 외쳤다고. 그 중 유민상은 우연히 정답을 맞히고, 진심으로 기뻐하며 환호했다는 후문이다. 먹방계의 절대 강자로 불리는 유민상이 순식간에 치킨을 사라지게 하는 먹방 기술(?)을 선보여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밖에도 스스로 탄수화물 중독인지 알아보는 자가진단법과 좋은 탄수화물로 만든 간단하고 건강한 음식 레시피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필라테스 요정 양정원이 뱃살을 없애주는 의자 운동법을 알려준다.
    
한편 유민상을 비롯해 이상민, 이원일, 신봉선, 이수지, 현영, 광희, 양정원, 러블리즈가 출연하는 '비타민'은 16일 오후 8시 55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KBS 2TV '비타민'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