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Mnet '소년24'의 '라이징 스타(Rising Star)' 뮤직비디오 풀 버전이 공개됐다.
'소년24' 측은 8일 '라이징 스타'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유닛별로 교실, 운동장, 지하철, 주유소 등 다양한 공간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모습이 담겼다.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낸 이들은 뮤직비디오 말미에는 화이트 수트를 차려입고 절도있는 군무를 선보여 앞으로 이들이 선보일 무대에 대해 궁금증을 선사했다.
'소년24'는 초대형 K-POP 프로젝트 '소년24'의 유닛 서바이벌 리얼리티로 49명의 남자 연습생 들이 매회 유닛으로 대결을 펼치고, 최종 선발된 24명이 '소년24'의 멤버로 전용 공연장에서 1년 365일 라이브로 공연을 하게 된다. 라이브 공연을 통해 다시 선정된 최종 유닛은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한다. 유닛으로 팀 대결을 펼친다는 점이 기존 서바이벌과 다르다.
MC는 오연서가 맡았고 단장으로는 신화 이민우와 신혜성이 나서 장수 아이돌의 노하우를 전수한다. 비보이 하휘동, 래퍼 바스코, 보컬 트레이너 전봉진 등이 이들의 역량을 이끌어낼 트레이너 역할인 '마스터'를 맡는다.
한편 '소년24'는 오는 18일 오후 11시 30분 Mnet과 tvN에서 동시 방송 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net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