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7:32
게임

모바일게임 ‘제존’, “금,토요일은 아이템이 2배로”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6.06.08 11:45 / 기사수정 2016.06.08 11:47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지현]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신작 ‘제존: 혼돈의 시대(이하 제존)'에서 매주 금,토요일 마다 정예 던전 아이템 2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존은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회사인 위드허그의 첫 타이틀로 중국에서 공전의 히트를 친 인기웹소설을원작으로 한리얼 판타지 3D 액션 RPG이다. 시원한 타격감과 짜릿한 손 맛으로 무협 RPG팬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4위(6월 7일 오후 6시 기준)에 오를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지난 연휴간 폭발적으로 늘어난 유저 때문에 서버 접속이 지연되는 등 급격한 인기 상승으로 인한 홍역을 치른 바 있다.

이번 아이템 2배 이벤트는 매주 금, 토요일마다 실시되며, 정예 던전 클리어 시제공되는 카드 뽑기의 당첨 아이템이 2배로 지급된다. 제존을 플레이하는 유저들이 부족한 아이템을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아이템 수집 및 파밍을 원하는 유저에게는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다.

한편, 제존은 지난 7일 업데이트를 진행,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종파(길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퀘스트를 추가했다. 38레벨부터 진행 가능한 종파 퀘스트는 매일 최대 20개가 오픈되며, 퀘스트를 완료하면 장비 승급을 위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제존은 향후 다양한 이벤트 던전과 PK시스템 업데이트를 준비중이며 신규 유저와 기존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어울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