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24
연예

어반자카파, 오늘(29일) 명동서 게릴라 콘서트…1위 공약 이행

기사입력 2016.05.29 10:28 / 기사수정 2016.05.29 10:52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감성 음악의 대표 그룹 어반자카파의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올킬, 인기에 힘입어 게릴라 콘서트를 진행한다.

어반자카파는 지난 27일 자정 미니앨범 '스틸(Still)'을 공개하며 음악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신곡 ‘널 사랑하지 않아’는 8곳 음원차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다. 어반자카파는 팬들과의 공약을 지키기 위해 게릴라 콘서트에 나선다. 이번 공약 게릴라 콘서트는 오후를 기준으로 명동역 부근에서 진행될 계획이다.

믿고 듣는 음악으로 이번 타이틀 곡 '널 사랑하지 않아'가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 신뢰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어반자카파의 무대 예고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겁다. 감성과 감동이 가득한 그들의 무대는 게릴라 콘서트에 참여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반자카파는 "공약을 떠나서 약속은 지키기 위해 존재하는 것. 팬들과의 약속을 꼭 지킬 것이다"라며 "깜짝 무대를 만들면서 만나게 될 여러 팬들과의 조우가 기대된다.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어반자카파는 새로운 미니앨범 '스틸(Still)'을 발매,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