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6:52
연예

'딴따라' 강민혁, 혜리에 반지고백 예고 '로맨스 성사되나'

기사입력 2016.05.26 12:5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딴따라’ 강민혁이 남동생에서 상남자로 변신, 혜리에게 사랑을 고백할 것을 예고했다.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 측은 혜리에게 사랑을 고백하는 강민혁과 갑작스런 고백에 얼떨떨해 하는 혜리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11회에서 강민혁(조하늘 역)은 홀로 비를 맞으며 지성(신석호 역)과 혜리(정그린 역)의 달달한 우산 데이트를 가슴 아프게 바라본바 있다. 추적추적 내린 비는 강민혁의 애달픈 사랑을 대변하는 듯 해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 가운데 강민혁이 혜리의 손에 반지를 끼워 주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민혁의 비장한 눈빛에서 혜리를 향한 사랑을 남자답게 고백할 것을 예고해 긴장감을 높인다. 이어 혜리를 꽉 껴안고 있는 모습에서는 동생이 아닌 남자로 변신한 강민혁의 상남자 포스가 뿜어져 나와 설렘을 유발한다. 강민혁의 돌발 행동에 혜리는 당황한 기색. 각별한 남매 사이를 자랑했던 이들에게 과연 어떤 변화가 일어날 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상남자로 돌변한 강민혁은 고백에 성공할 수 있을지, 오매불망 ‘동생바라기’였던 혜리는 강민혁의 고백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26일 오후 10시 방송.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 웰메이드예당, 재미난프로젝트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