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지현] ㈜게임드리머는 출시 예정인 모바일 TCRPG ‘걸크러쉬’의 미소녀 일러스트 카드를 공개한다고 오늘(23일) 밝혔다.
‘걸크러쉬’는 전략적인 전투를 강점으로 꼽을 수 있는 TCG와 RPG를 결합한 TCRPG로, 취향을 저격하는 미소녀 캐릭터를 육성해나가며 펼치는 전략 전투가 최대 특징이다.
다양한 캐릭터 육성 콘텐츠와 고퀄리티의 미소녀 일러스트는 ‘걸크러쉬’에서 특히 주목해야 할 요소이다.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을 자신의 전략에 맞춰 육성하고, 팀을 구성하는 재미와 함께 전투에서는 SD 캐릭터로 변신해 화끈한 전투를 펼치는 것 또한 매력적인 요소로 다가온다. 이 과정에서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의 화려한 스킬 이펙트도 게임의 볼 거리 중 하나다.
‘걸크러쉬’는 미소녀 일러스트를 공개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겠다는 목적이다. 이번에 공개한 미소녀 일러스트 카드는 원소의 맹장 ‘안량’, 중국 4대 미인 ‘초선’, 위나라 장수 ‘우금’, 신의 ‘화타’, 강동의 주인 ‘손책’ 등 강한 캐릭터를 대표하는 삼국지의 대표 무장들을 귀엽고 매력 넘치는 미소녀 일러스트로 구현해 눈길을 끈다.
게임드리머 관계자는 “걸크러쉬 에서는 삼국지의 장수들을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만나볼 수 있다”라며, “일러스트를 감상하면서 삼국지의 장수들이 어떻게 구현되었는지를 확인해 보는 재미도 가득할 것이라 기대된다. 미소녀들과 함께하는 액션 TCG 걸크러쉬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planning2@xportsnews.com
김지현 기자 planning2@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