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5 01:25
연예

'딴따라' 장윤정 "카메오 출연 영광, 관심있게 지켜봤다" 소감

기사입력 2016.05.18 15:20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가수 장윤정이 SBS 수목드라마 '딴따라'에 깜짝 출연한다.

18일 방송될 '딴따라'에서는 극중 방송국에 간 그린(혜리 분)이 방송관계자들을 향해 밴드의 CD를 직접돌리면서 홍보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방송국 로비에서 그린은 자신이 좋아하던 라디오DJ와 마주치고는 기뻐서 어쩔 줄 몰라하는 데, 이때 그 DJ가 바로 가수 장윤정이었던 것. 매니저로는 방송인 한민관이 함께 했다.

촬영 직후 장윤정은 "'딴따라'는 현재 우리 가수들의 활동을 소재로 한 드라마라 관심을 가지고 재미있게 시청하고 있었다"라며 "그래서 이번에 카메오출연요청이 들어왔을 때 정말 영광스러웠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이어서 "무엇보다도 촬영장 분위기가 정말 활기차고 좋은 덕분에 즐겁게 촬영했는데, 이런 모습들 덕분에 드라마가 갈수록 인기가 더 많아지는 것 같다"라며 "이번 출연을 계기로 앞으로 '딴따라'를 더욱 응원하면서 시청하겠다. 부디 끝까지 파이팅하시길 기원한다"라는 덕담을 남기기도 했다.

SBS 드라마 관계자는 "장윤정씨가 이렇게 '딴따라'에 깜짝 출연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다"며 "무엇보다도 그녀가 혜리씨와 연기를 펼칠 때와 잠시 짬이 날 때 해피바이러스도 톡톡히 해주셔서 모든 스태프도 고마워했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딴따라'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SB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