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6.04.28 12:06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멀티 플랫폼 게임 기업 엔진은 신작 모바일 전략 RPG 슈퍼악당 대작전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참가자 모집을 위한 사전예약을 오늘부터 5월 12일까지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슈퍼악당 대작전은 이용자가 영웅이 아닌 악당이 되어 세상을 모험하고, 매력적인 악당 캐릭터들을 수집 및 육성해 최고의 도시와 길드를 만들어 나가는 전략 RPG 이다.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슈퍼악당 대작전 테스터 신청하기 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비공개 테스트는 5월 13일부터 22일까지 실시된다.
테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매일 테스트 기간 중 사용할 수 있는 각종 아이템이 제공되는 것은 물론, 특정 게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거나 자신의 길드가 랭킹 순위권에 오를 경우 정식 서비스 오픈시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캐시와 4성 캐릭터 소환 및 장비 소환권 등이 지급된다.
슈퍼악당 대작전은 100종 이상의 다양한 악당 캐릭터와 방대한 게임 콘텐츠를 활용해 다양한 속성 및 상성을 응용한 나만의 전략을 완성하고, 길드원들과 함께 다양한 전략 전술을 구사하는 ‘길드배틀’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