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17:09
연예

'서울역' 연상호 제작 애니 '카이', 8월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6.04.26 17:18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애니메이션 영화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감독 이성강)이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했다.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은 눈의 여왕의 마법에 걸려 얼어붙은 세상을 구하기 위해 나선 용감한 소년 카이의 거대한 모험을 그린 판타지 애니메이션이다.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은 '마리 이야기', '천년여우 여우비'로 안시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 등 세계 주요 영화제에서 잇따른 수상과 호평을 받으며 한국 애니메이션 대표 작가로 자리매김한 이성강 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돼지의 왕', '사이비'로 해외 유수영화제들의 주요 경쟁부문 초청 및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서울역'(2016년 개봉예정)으로 제34회 브뤼셀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실버 크로우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두며 전세계가 주목하는 애니메이션 감독으로 자리매김한 연상호가 제작을 맡았다. 

오는 8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의 티저포스터는 푸른 초원에서 활시위를 당기고 있는 카이의 모습을 생동감 있게 담아내며 영화가 보여줄 모험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은 광활한 초원, 얼어붙은 숲과 거대한 호수 등 다채로운 볼거리는 물론, 카이와 숲 속 친구들의 모험을 흥미진진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카이: 거울 호수의 전설'은 오는 8월 개봉을 확정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메가박스 플러스엠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