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6:00
게임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정식 출시

기사입력 2016.04.25 13:44

박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상진 기자] 네오위즈게임즈는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을 정식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디디디게임(대표 이종하)이 개발한 횡스크롤 2D RPG(역할수행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사전등록자 100만명을 돌파하는가 하면 공식 카페 회원 수도 9만명에 이르는 등 출시 전부터 이용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모았다.
 
디펜스와 RPG의 재미 요소를 다양하게 넣은 탄탄한 게임성과 ‘마음의 소리’ IP가 만나 지금까지의 RPG 게임들과는 다른 코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약 200여개의 스테이지와 요일 던전, PvP(플레이어간 대결)모드, 레이드, 길드전 등 디펜스 장르의 특징을 그대로 담았다.
 
여기에 조석, 애봉이 등 웹툰 내 인기 캐릭터가 40여 종이 등장하는가 하면, 스테이지 구성, 스킬 연출, 사소한 네이밍까지도 웹툰의 디테일과 코믹한 개그요소를 반영하는 등 원작을 충실하게 게임으로 구현하고 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정식 출시를 기념해 5월 9일까지 단 한번이라도 결제를 할 경우 금액과 상관없이 4성급 조석 캐릭터를 지급하며, 게임 내에서 나를 팔로우 하는 사람 100명 달성 시에 3만원 상당의 히어로 레전드팩을 제공한다.
 
vallen@xportsnews.com

박상진 기자 valle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