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8 14:25
연예

씨엔블루 "'뮤직뱅크' 1위, 예상 못했다…다 팬 덕분"

기사입력 2016.04.22 20:3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밴드 씨엔블루가 KBS 2TV '뮤직뱅크' 1위 소감을 밝혔다.
 
씨엔블루는 2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신곡 '이렇게 예뻤나'로 블락비 '토이'를 누르고 1위에 올랐다. 굿바이 무대에서 거둬들인 값진 성과였다.
 
이후 씨엔블루 정용화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뮤직뱅크' 1위 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상이에요. 여러분의 사랑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고맙고 고맙고 고맙고 고마워요"라는 글을 남겼다.
 
이종현 역시 "감사합니다. 생각도 못했네요. 감동"이라는 글을, 이정신도 "'이렇게 예뻤나' 6관왕. 팬 여러분 덕분입니다. 땡큐"라는 글을 게재했다.
 
강민혁은 1위 꽃다발 사진을 게재하며 "지난 주 1위하고 받은 꽃을 화병에 담고 감사 인사를 못드렸는데 예상치 못하게 오늘도 1위하게 돼서 정말 기쁘네요.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오늘 받은 꽃으로도 이쁘게 집 꾸밀게요. 모두 고마워요"라는 글을 남겼다.
 
한편 타이틀곡 ‘이렇게 예뻤나’는 리더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펑키한 비트의 베이스 위에 화려한 브라스가 가미된 경쾌한 템포의 팝록이다. 국내 음악 프로그램 6관왕은 물론 발매와 동시에 총 8개국 아이튠즈 정상에 오르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인기를 얻고 있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FNC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