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3 01:55
연예

JS픽쳐스, 이다해 계약 논의한적 없다더니…"전속계약 체결"

기사입력 2016.04.06 19:48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이다해가 제이에스픽쳐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제이에스픽쳐스는 6일 “이다해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 및 중화권 본격 활동에 그 뜻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전속계약 체결 사실을 전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미 이다해는 중화권에서 높은 인지도로 숱한 기획사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중화권에서 보다 두드러지는 활약과 더불어 국내 활동도 예정하며 이번 전속계약 체결과 함께 국내외 대체불가 여배우로 자리매김할 것”이라 한류스타 이다해에 거는 기대를 전했다.
 
동시에 “본사는 이다해의 안정적인 국내외 활동과 글로벌 스타로서의 행보에 전폭적인 지원과 함께 국내 굴지의 제작사로서 쌓아온 노하우 등 아낌없는 투자를 통해 좋은 작품으로 배우로서 대중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예정이다. 이번 이다해의 영입으로 매니지먼트팀은 물론 제작파트와의 시너지효과로 종합 엔터테인먼트로 발돋움 할 것”이라 성장가능성을 시사했다.

앞서 제이에스픽쳐스 관계자는 이다해와 전속계약 체결 보도에 "이다해와 전속계약을 논의한 적 없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하지만 이내 전속계약 체결 보도자료를 배포하며 고작 3시간 전 입장을 번복하는 등 체계적이지 못한 모습을 보였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