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22 14:43
연예

'설현 is 뭔들'…'라디오스타' 설현, 애교부터 섹시까지

기사입력 2016.03.30 08:03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걸그룹 AOA 설현이 MBC '라디오스타'에서 애교, 개인기, 섹시댄스까지 매력 발산에 나선다. 

30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는 대세스타 4인방, 남궁민, 이동휘, 설현, 윤정수가 출연하는 '넌 is 뭔들' 특집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설현은 검은 시스루 블라우스와 초커로 은근한 섹시미를 드러내며 등장해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이후 그는 섹시와 귀여움, 청순함을 오가는 블랙홀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유발하기 시작했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애교를 부리는 설현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4MC의 애교요청에 그는 양손으로 꽃받침을 장착한 뒤 귀여운 발음으로 "설현이 귀여워?"라며 애교를 선보였다. 또 첫 출연인 만큼 다양한 개인기를 준비해 귀여운 성대모사 열전을 펼친다. 

이어 설현은 몸의 라인이 도드라지는 섹시댄스로 또 한번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스튜디오 중앙으로 향한 그는 준비해 온 음악에 맞춰 부드럽고 유연한 몸놀림으로 댄스실력을 선보였고, 이를 본 이동휘는 자기도 모르게 박수를 친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이날 설현은 자신의 신체비밀부터 취침비밀까지 서슴없이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는 몸 이곳 저곳에 흰색 점이 있다고 밝히는가 하면, "(이것에) 입술을 비비면 불편한 데서도 잠이 잘 온다"며 잠을 자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 있다고 털어놨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3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BC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