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5:50
연예

달샤벳, 대만서 첫 팬사인회 개최…'환영해요 달샤벳'

기사입력 2016.03.28 12:12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걸그룹 달샤벳이 국내를 넘어 대만에서 첫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달샤벳은 지난 26일 대만에서 첫 팬사인회를 개최해 대만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날 달샤벳은 300여 명의 팬들과 2시간가량의 시간을 보냈다. 최근 앨범의 타이틀곡 ‘너 같은’을 비롯해, ‘Mr.BangBang’과 ‘Supa Dupa Diva’ 등 다양한 히트곡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잊지 못할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대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달샤벳은 팬사인회를 찾은 팬들과 시종일관 다정한 미소를 보이며 팬들과 호흡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바쁜 스케줄 속에서 꾸준히 공부한 중국어로 인사를 나누는 등 팬들과 더욱 친밀하게 교감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달샤벳은 지난 25일 대만 타이베이로 출국, 대만에서의 첫 프로모션을 소화하고 있으며 애플일보, 연합보, 자유시보, 중국시보 등 주요 신문 매체 인터뷰는 물론, TVBS, GTV, MTV등 TV매체부터 온라인, 주간지 등 다양한 현지 얼론 매체들과의 긴 인터뷰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한, 이번 달샤벳의 방문은 대만에서 진행하는 첫 프로모션으로 중국 매니지먼트 YS엔터테인먼트와 진행하며, 현지 팬들 뿐만 아니라 현지 주요 언론들의 집중 조명을 받고 있어 앞으로 대만에서의 달샤벳의 행보가 주목되는 바이다. 

한편 일본과 대만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후 달샤벳은 다음 앨범 컴백준비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해피페이스 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