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3:54
연예

'1박2일' 알파오와 세기의 오목 대결 '빅매치 성사'

기사입력 2016.03.27 08:08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박소현 기자]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멤버들이 알파고에 버금가는 알파오와 오목 대결에 나선다.

27일 방송되는 '해피선데이-1박 2일'에는 전라남도 해남으로 떠나는 봄맞이 간부수련회 첫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세돌 9단과 알파고의 대결을 떠올리게 하는 '알파오'(일공지능 오목 컴퓨터)와 대결을 펼친다. 이번 대결을 위해 제작진이 특별히 야심차게 준비한 인공지능 오목 컴퓨터다. 
 
휘황찬란한 전라남도 30첩 밥상을 걸고 점심 복불복 대결을 벌이게 된 멤버들. 정준영은 방 안에 오목판이 세팅된 모습을 보고 "우리가 무슨 이세돌이냐"라며 당황스러움을 드러냈는데, 모두가 불안해하는 와중에도 김종민은 대결 종목이 오목인 것을 확인하고 의기양양하기도 했다. 

무엇보다 멤버들은 예상치 못한 숨 막히는 대결에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자신의 차례가 아닌데도 직접 훈수를 두기도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에 대해 제작진은 "이번 주 이세돌 대 알파고의 빅 매치만큼이나 흥미진진한 멤버들과 인공지능 알파오의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라면서 "특히 평소 오목에 일가견이 있는 김종민의 활약을 본 방송을 통해 꼭 확인 부탁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해피선데이-1박 2일'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SBS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