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7:28
연예

'몬스터' 수현, 스틸컷 공개 '우아미 넘치는 비밀요원'

기사입력 2016.03.22 08:27 / 기사수정 2016.03.22 08:27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배우 수현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됐다.
 
수현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MBC 새 월화드라마 '몬스터'의 미스터리 국정원 블랙 요원 유성애 역으로 분한 수현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대본을 읽는 모습이다. 촬영 틈틈히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수현은 슬림한 드레스에도 완벽한 몸매와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집중하는 모습으로 우아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파티퀸으로 변신한 매혹적인 자태도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국정원 비밀미션 수행중인 장면으로 수현은 시크한 파티룩에 도도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눈빛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드러냈다. 이에 수현이 보여줄 새로운 국정원 비밀요원 캐릭터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또한 실제 수현은 미모에 지성까지 갖춘 연예계 대표 엄친딸 배우로 꼽힌다. 유창한 영어실력에 세련된 미모를 갖춰 이번 '몬스터' 속 국정원 비밀요원 역할에 부합하다는 평이다.
 
수현의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 측은 "수현이 오랜만의 국내 복귀로 작품에 임하는 각오가 대단하다"며 "열정적인 자세로 매력적인 역할을 소화하고 있는 수현이 보여줄 팔색조 매력의 국정원 비밀요원 캐릭터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수현이 출연하는 '몬스터'는 오는 28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true@xportnews.com / 사진=MBC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