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AOA 설현을 위한 남자들의 치열한 요리배틀이 펼쳐진다.
오는 19일 방송될 KBS 2TV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가싶남' 3회에서는 제 1대 ‘최고의 가싶남’ 을 가리기 위한 마지막 실험이 이뤄진다.
가지고 싶은 남자의 요건에 빠질 수 없는 하나가 바로 ‘요리실력’. 지난 한해 대한민국 여심을 사로잡은 강력한 키워드인 ‘요섹남’ ‘셰프’ 등 요리하는 남자에 대한 실질적 데이터를 반영, 최종 평가를 위한 주제로 ‘요리 대결’이 정해졌다.
하지만 이번 실험에서는 단지 요리 잘하는 능력을 보는게 아니라, 실제 모습을 공개하지 않은 특정 미스터리한 그녀의 SNS 사진 게시물과 해시태그 등을 통해 주인공의 정체와 취향을 추리한 다음, 그녀를 위한 자신만의 레시피로 요리를 만들어야 하는 과제가 주어졌다. 섬세한 센스와 배려심이 관건이 된 것.
가싶남 후보들이 정성스럽게 준비한 요리의 주인공이자 미스터리 그녀의 정체는 다름아닌 대세 가싶녀, AOA의 설현. 처음에 설현을 위한 요리가 될 줄 몰랐던 가싶남 후보들은 그녀의 SNS사진에 자주 등장하는 ‘패스트푸드’나 ‘먹방’ 장면들로 그녀가 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제대로 요리를 해서 먹을 수 없는 바쁜 일정에 쫓기는 인물이라는 것을 추론해냈다.
특히 주인공인 설현의 정체를 알게되자 모두 기쁨의 환호를 내질러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절정에 도달, ‘가지고 싶은 여자’로서의 설현의 인기 또한 실감할 수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가싶남' 3회는 오는 19일 오후 10시 35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설현 ⓒ엑스포츠뉴스DB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