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19:12
연예

'은밀하게 섹시하게3', 매일 보고싶은 '큐트 란제리' BEST5

기사입력 2016.03.11 11:35 / 기사수정 2016.03.11 11:35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동아TV '은밀하게 섹시하게3'에서 매일 보고 싶은 큐트 란제리 순위가 공개됐다.

10일 방송된 2회에서는 ‘란제리에 따른 여자들의 심리'가 공개됐다. 먼저 '모던한 란제리'는 가장 많은 여성들이 착용한 활동도 높은 아이템이다. 성격은 깔끔하고 확실한 성격, 변화를 싫어하고 유연한 성격의 소유자다.

'스포티한 란제리'는 활달하고 쾌활한 성격을 가진 여성, 에너지 넘치고 재미를 추구하는 여성들이 많다. '로맨틱한 란제리'는 수줍은듯하지만 관능적인 여성으로, 많은 남성에게 인기 많은 타입이다. 마지막으로 '섹시한 란제리'는 과감하고 성적으로 자유로운 성격 내면의 섹시 판타지가 있는 여성으로 아찔한 즐거움을 추구하는 스타일이다.

다음으로 ‘색(色)있는 차트’ 코너에서는 '당신이 생각하는 매일 보고 싶은 큐트한 란제리' TOP5가 공개됐다. 5위는 큐트리본 디테일 란제리가 꼽혔으며 4위는 쉬폰 플라워 장식, 3위는 버터플라이 패턴, 2위는 레이스 디테일 란제리가 순위에 올랐다.

1위는 핑크 도트 코르셋 란제리가 차지했다. LJ 김소희는 1위에 오른 베스트 아이템을 직접 착용하기도 했다. 

또 이날 '소희의 고민 상담소'에서는 고백 타이밍을 고민하는 사연과 누나와 사귀는 방법을 묻는 사연이 공개됐다.

‘은밀하게 섹시하게 시즌3’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2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동아TV 방송화면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