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가수 이하이가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 방송 최초로 컴백무대를 공개한다.
3년 공백을 깨고 컴백하는 이하이는 10일 방송되는 ‘엠카’에서 컴백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더블 타이틀곡 ‘한숨’, ‘손 잡아줘요’ 무대를 준비한 것.
이하이는 오랜만의 컴백인만큼 기다려준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해 끝없는 노력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엠카' 무대가 그야말로 역대급 컴백무대가 될 예정. 특유의 소울로 유명한만큼 이하이는 이날 무대들을 통해 다시금 독보적인 감성을 선보일 것으로 보인다.
이날 ‘엠카’에서는 다양한 컴백무대도 마련돼 있다. 1년만에 컴백하는 피에스타는 타이틀곡 ‘미러(Mirror)’를 준비했다. 피에스타만의 애절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물씬 드러날 것으로 보인다. 남성 보컬 그룹 V.O.S도 컴백무대를 선보인다. 감미로운 발라드곡 '같이살자'를 통해 여심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이 밖에도 이날 ‘엠카’에는 태민, B.A.P, 마마무, 정준영, 레인보우, AOA 크림, 피에스타, 레이디스 코드, CLC, 임정희, 우주소녀, 스누퍼, JJCC, 아스트로, 리온파이브, 브레이브걸스, 크나큰, 포텐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꾸민다. 10일 오후 6시 생방송.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YG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