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8:45
연예

'돌아와요 아저씨', 정지훈·오연서 키스 1cm 전 '심쿵'

기사입력 2016.03.02 20:40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배우 정지훈 오연서 키스 직전 장면이 공개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 '돌아와요 아저씨' 측은 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해준(정지훈 분)과 홍난(오연서)의 키스 직전 장면 및 3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사엥서 해준에게 잡힌 홍난은 벽으로 몰리다가 이내 한 대 치려는 기세를 보이면서도 이내 자신의 가슴이 뛰자 당황해한다. 이때 홍난과 기탁(김수로 분)의 목소리와 모습이 번갈아 등장했고, “몸이 여자가 됐다고 속까지 여자가 됐나. 왜 가슴이 뛰지? 아냐. 아냐. 술이 너무 과했어”라는 독백에 이어 “바로 내가! 사나이! 멋진 사나이”라는 군가를 불러 폭소를 자아냈다.
 
특히 해준이 홍난의 귀에 대고 “비명횡사”라는 말을 하며 뒷장면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해준이 영수(김인권 분)을 구박해온 부장 마상식(박철민 분)을 향해 갑질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해준은 일부러 마부장을 불러세우고는 자신이 점장이라는 사실을 계속 주지시켰다. 또 다혜(이민정 분)가 이를 본다는 사실을 발견한 해준은 더욱 마부장을 닦달했고, 결국 마부장은 “존경해 마지않는 이해준 점장님”이라며 큰소리로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에 SBS 드라마 관계자는 “이번 3회에서 놓치지 말아야할 장면으로 해준이 홍난과 키스하려는 듯한 장면과 이처럼 해준이 다혜앞에서 미친 존재감을 드러내는 장면을 꼽아봤다”라며 “이외에도 많은 장면들이 시청자분들을 웃기고 울릴테니 꼭 본방송을 지켜봐달라”라고 부탁했다.
 
2일 오후 10시 방송.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SBS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