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16
연예

'내친구집', 3종 포스터 공개…뱀뱀 고향 태국 찾는다

기사입력 2016.03.02 13:17 / 기사수정 2016.03.02 13:17

허윤영 기자

[엑스포츠뉴스=허윤영 기자] JTBC 예능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의 태국 편 포스터가 공개 됐다.
 
2일 공개된 ‘내친구집’의 포스터에는 태국의 아름다운 자연과 문화와 친구의 추억을 함께 즐기는 유세윤, 미카엘 아쉬미노프, 알베르토 몬디, 안드레아스 바르사코풀로스, 갓세븐(GOT7)의 잭슨과 뱀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오는 6일 첫 방송되는 ‘내친구집’의 태국 편에서 여섯 남자는 뱀뱀이 태어나고 자란 마을로 여행을 떠난다. 뱀뱀이 어린 시절부터 가족들과 함께 다니던 ‘시리퐁 사원’의 평화로운 모습은 세로형 포스터에 그대로 담겼다. 이국적인 문양의 건물과 초록빛 풍경이 어우러져 아름다움을 배가시킨다.
 
두 가지 가로형 포스터에는 태국의 전통 스포츠인 무에타이에 도전한 여섯 남자의 강렬한 모습과 끄라비에 위치한 ‘라일레이비치’에서 여유로운 한때를 보내는 친구들의 모습을 담았다. 뱀뱀과 친구들은 유명 선수를 배출한 무에타이 체육관을 찾아, 직접 무에타이를 배우고 경기를 치렀다. 남자들의 대결인 만큼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사실을 잊고 자존심을 건 승부를 펼쳤다는 후문이다. 
 
한편, '내친구집' 태국 편은 오는 6일 일요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yyoung@xportsnews.com / 사진= JTBC ‘내친구집’

허윤영 기자 yyou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