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8:33
연예

'해피엔딩' 장나라, 화보 같은 비하인드컷 '무결점 미모'

기사입력 2016.03.02 09:34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배우 장나라의 '심쿵주의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장나라는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 12회 분에서 정경호와의 ‘눈꽃키스’를 통해 사랑에 빠진 여자의 깊고 섬세한 감정선을 100% 표현, 역대급 달달 엔딩으로 ‘명불허전 로코퀸’의 클래스를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장나라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도움 없이 홀로 셀프 메이크업을 하는 소탈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장나라는 직접 붉은색 립스틱을 입술에 덧칠하는가 하면, 아이 브러쉬를 이용해 눈 화장을 수정하는 등 프로 못지않은 솜씨를 드러냈다. 특히 장나라의 숨길 수 없는 자체발광 동안미모와 인형 같은 옆모습이 마치 화장품 화보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셀프 메이크업을 성공적으로 마친 뒤, 의상을 바꿔 입고 본격 촬영에 나선 장나라는 극강의 사랑스러움으로 ‘미(美)친 미모’를 발산했다. 장나라는 주먹 같은 조그만 얼굴, 잡티 하나 없는 하얗고 뽀송한 투명 피부, 사슴 같은 커다란 눈망울을 반짝이며, 한 번 보면 단숨에 빨려 들어갈 것 같은 ‘은하수 눈빛’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단숨에 사로잡는 ‘걸 크러쉬’를 유발했다.

소속사 라원문화 측은 “장나라는 자신의 몸을 사리기는커녕 누구보다도 노력하는 모습으로 ‘한 번 더 해피엔딩’에 전력을 쏟아내고 있다”며 “앞으로 남은 4회 동안 장나라가 어떤 활약으로 극을 이끌어나갈 지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5일 방송된 ‘한 번 더 해피엔딩’ 12회 분에서는 미모(장나라)와 수혁(정경호)이 마침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고 키스하는 모습이 그려져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였다. 이에 과연 미모의 끝사랑이 수혁이 될 수 있을 지, MBC 수목드라마 ‘한 번 더 해피엔딩’ 13회는 2일(오늘)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라원문화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