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36
연예

'좋아해줘' 이미연부터 이솜까지, 6人3色 로맨틱 키스 스틸컷

기사입력 2016.02.16 15:38 / 기사수정 2016.02.16 16:04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영화 '좋아해줘'(감독 박현진)가 이미연·유아인, 최지우·김주혁, 강하늘·이솜 세 커플의 키스신 스틸을 공개했다.

'좋아해줘'는 대책 없이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 버린 내 생애 가장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 작품.

공개된 스틸은 세 커플의 로맨틱한 순간을 포착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달군다. 먼저 이미연·유아인, '이유커플'의 키스신은 노진우(유아인 분)가 자신을 마냥 어린애로만 취급하는 조경아(이미연)에게 "이래도 귀여우실까?"라며 박력 있게 다가가 키스를 하는 장면이다. 연하남 유아인의 박력과 남자다운 매력이 돋보이는 키스신이다.

최지우와 김주혁, '쥬주커플'의 키스신은 한 집에 살며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서로에게 점점  끌리는 함주란(최지우)과 정성찬(김주혁)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들이 서로에 대한 마음을 확인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강하늘·이솜, '늘솜커플'은 모태솔로 이수호(강하늘)가 자신의 마음을 피아노 연주로 고백하는 모습에 연애고수 장나연(이솜)이 먼저 다가가 기습 키스를 하는 장면이다. 풋풋하고 순수한 '늘솜커플'의 수줍은 마음이 담긴 이들의 첫 키스가 관객들의 심장도 설레게 만든다.

이미연·유아인, 최지우·김주혁, 강하늘·이솜, 세 커플의 로맨틱 키스신 스틸은 영화 속 이들이 펼칠 로맨스 호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좋아해줘'는 17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