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6:45
연예

'쿵푸팬더3', 韓 관객 위한 새해 포스터 공개 "복 터지세요"

기사입력 2016.02.04 09:17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쿵푸팬더3'(감독 여인영, 알레산드로 칼로니)의 새해맞이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쿵푸팬더3' 측은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한국 관객들을 위한 새해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매월 숫자 4가 들어가는 날마다 풍성한 선물과 함께 돌아오는 '쿵푸팬더3'의 포데이에 공개된 새해맞이 스페셜 포스터는 한국 관객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것으로 반가움을 더한다. 

첫번째 새해맞이 스페셜 포스터는 "'포'근한 새해 되세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복주머니를 안고 있는 포의 앙증맞은 비주얼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포 특유의 푸근하면서도 친근한 분위기는 보는 이들의 마음을 따스하게 달군다. 

두번째 새해맞이 스페셜 포스터는 '쿵푸팬더3'에 새롭게 등장하는 포의 친아빠 팬더 리와 포의 경쾌한 배치기와 함께 '새해에도 복(福) 터지세요!'라는 재치 있는 메시지가 웃음을 선사한다. 영화 속 찰떡궁합의 호흡을 보여준 포와 리의 유쾌한 모습이 한 해를 시작하는 설날에 힘찬 기운을 전하는 것. 

이처럼 포데이를 맞아 '쿵푸팬더3'가 새롭게 공개한 새해맞이 스페셜 포스터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에 가족들과 함께 할 한국 관객들에게 훈훈한 웃음을 선사하며 설 연휴 흥행세에 힘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쿵푸 액션의 화끈한 볼거리와 사랑하지 않을 수 없는 주인공 포를 포함한 다양한 캐릭터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 여기에 1, 2편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색다른 전개를 그려낸 '쿵푸팬더3'는 지난 1월 28일 개봉해 현재 상영 중이다.

true@xportsnews.com / 사진=CJ엔터테인먼트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