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3:01
연예

'겟잇뷰티' 이하늬 "실검 1위하면 토미하우스서 춤추겠다"

기사입력 2016.02.03 12:27


[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6’ 첫방송을 앞두고 MC 이하늬가 공약을 내걸었다.

3일 첫방송되는 ‘겟잇뷰티’에서는 ‘2016년 뷰티 트렌드 공개’를 주제로 MC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과 스페셜 MC 소녀시대 효연이 최신 뷰티 정보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효연은 파우치 속 비밀 뷰티 아이템을 공개하며 아이돌 메이크업의 실체를 가감 없이 공개할 계획이라 기대를 높인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겟잇뷰티’ 키워드가 실시간 검색어 1위를 달성하면 지키겠다는 3MC들의 공약이 담겨있어 눈길을 모은다. 먼저 황민영은 “꽃과 뷰티 애장품을 모아서 추첨을 통해 선물로 드리겠다”고 전했고 김정민은 “큰 맘 먹고, 핫바디를 만들 수 있는 운동기구를 추첨을 통해 쏘겠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이하늬는 “토미하우스에서 다른 MC들과 함께 덩실덩실 춤을 추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이들은 공약이 꼭 실천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겟잇뷰티 실검 1위 도와주세요”라고 외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밖에 이날 첫방송에서는 정샘물, 김활란 등 대한민국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2016년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를 전하고, 온라인에서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약하는 소영, 레오제이, 리아유가 스튜디오에 직접 나와 맑은 사과 메이크업 등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제시한다. 

제작진은 “올해 뷰티 트렌드를 조명하며 많이 기다리셨을 ‘겟잇뷰티’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흥하고자 한다. 새 얼굴인 스페셜 MC 효연과 온라인에서 일상 속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소영, 레오제이, 리아유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겟잇뷰티’는 2034 여성들이 열광하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지난해 메이크업, 음식, 운동 등 여성들의 뷰티 관심사를 적극 반영한 토탈 뷰티쇼로 거듭나며 뜨거운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올해 ‘겟잇뷰티 2016’에는 이하늬, 김정민, 황민영이 MC로 활약하며, ‘당신을 바꿔줄 뷰티 습관’이라는 슬로건에 ‘놀이처럼 즐거운 뷰티’라는 슬로건을 더해 뷰티와 함께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선보일 예정이다. 3일 오후 9시 첫방송.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온스타일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