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2:39
연예

손승연, '미스 버건디' 런닝머신 연습 영상으로 컴백 시동

기사입력 2016.02.03 07:09 / 기사수정 2016.02.03 07:09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가수 손승연이 새 싱글 '미스 버건디(MS. BURGUNDY)'를 발매한다.

4일 0시 컴백하는 손승연의 '미스 버건디'에는 최고의 여성 아티스트로 거듭나고자 하는 손승연의 고민이 담긴 앨범이다.

고전적인 소울 감성과 트렌디한 힙합 비트가 적절하게 조화된 곡으로, 진한 이별 후의 감정선을 고혹적으로 풀어낸 손승연의 변화된 보컬과 랩이 돋보인다.

박근태 프로듀서와 작업했으며, 래퍼로의 도전은 물론 창법에도 큰 변화를 줬다. 주특기인 고음 없이도 고혹적인 곡을 살려냈다. 비주얼 디렉터 박태일이 전반적인 비주얼 작업에 참여해 스타일 구축에 힘을 실었다.
 
손승연 측은 3일 "손승연은 달라진 창법과 랩핑을 소화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연습에 열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인기 페이스북 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소름돋는 라이브'에는 손승연이 헬스장 런닝머신 위에서 뛰면서 신곡 라이브 연습을 하는 모습이 포착돼기도 했다.
 
걸그룹 라붐의 율희가 참여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 티저 영상의 연장선상인 뮤직비디오는 싱글 발매와 동시에 유튜브 등 손승연의 각종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손승연은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라이브 무대 및 방송 출연 등을 비롯해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을 만날 계획이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포츈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