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09
연예

'팔방미인' 안세하, 광고계까지 사로잡은 매력 '익살'

기사입력 2016.02.01 15:20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배우 안세하가 광고계까지 사로잡은 독보적 매력으로 대세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지난 3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철이‘로 등장해 수준급의 노래실력을 선보이며 판정단과 시청자들을 충격의 도가니에 빠뜨린 안세하가 SK텔레콤 광고모델로 발탁됐다. 그가 광고모델로 나선 어플리케이션 ‘여름’은 카드결제, 택배조회, 스팸 메시지 등 카테고리 별로 문자를 체계적으로 분류,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 앱이다.

공개된 광고 속 안세하는 짧은 러닝타임에도 유쾌한 존재감을 발산할 뿐만 아니라 익살스럽고 능청스러운 그만의 연기는 매 장면을 포인트로 만들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렬하게 붙들고 있다. 실제로 광고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안세하는 높은 집중력과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발휘하며 촬영을 끝마쳤다. 또한 그는 영하의 날씨 속에서 진행된 야외 촬영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으며 다양한 애드립을 구사해 현장의 스태프들에게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SK텔레콤의 한 관계자는 “안세하의 친근한 면면들이 ‘여름’ 앱을 이용할 고객들에게 친숙함과 편안함을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 또한 드라마, 예능 등에서 보였던 모습들이 소비자들의 다양한 모습을 잘 대변할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연기면 연기, 노래면 노래, 다방면에서 능통한 팔색조의 배우 안세하는 임시완, 이동휘, 김선영 등이 출연하는 영화 ‘원라인’에서 대출사기단을 쫓는 열혈형사로 분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SK텔레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