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제수현 기자] '프로듀스 101'의 연습생들의 모든 개별 영상 평가가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101'에서는 연습생들이 처음으로 얼굴을 알리는 자리인 'PICK ME' 무대를 준비하며 연습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연습생들은 단기간 내에 최대한의 능력을 끌어올리기 위해 강도 높은 트레이닝을 거친 후 다시 한 번 영상 평가를 받게 됐다.
개인 수준에 맞춘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받기 위해 각각의 분반으로 나뉘어진 연습생들은 모두 더 나은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다. 진도를 따라오지 못해 애먹는 연습생도 눈에 띄었지만 이들은 그럴수록 서로를 격려하며 함께 성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프로듀스 101'을 담당하는 안준영 PD는 "국민 프로듀서 여러분이 직접 연습생들의 실력을 판단할 수 있도록 엠넷 닷컴에 모든 연습생들의 개별 영상 평가를 업로드했다"며 "11명의 최종 멤버를 시청자 여러분이 직접 뽑는만큼 애정 어린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다음 주에는 그룹 미션이 진행된다"며 "연습생들이 아직 보여주지 못했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101명의 연습생들의 대국민 오디션 '프로듀스 101'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droptheball@xportsnews.com / 사진=Mnet
제수현 기자 droptheball@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