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29
연예

'옆집의 CEO들' 박나래·이국주, 꽃미남 배우 두고 '육탄전'

기사입력 2016.01.29 11:17



[엑스포츠뉴스=조은혜 기자] 개그우먼 박나래와 이국주가 '꽃미남 배우' 한기웅을 두고 육탄전을 벌였다.

29일 방송되는 MBC '옆집의 CEO들'에서는 손태영, 박나래, 허영지로 구성된 잘잘녀 팀의 왁자지껄 집들이 현장이 공개된다. 

잘잘녀 팀은 ‘마음을 채우는 따뜻한 소비를 하라’는 주제를 받고 각자 고마웠던 사람을 초대했다.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의 첫 등장을 시작으로 연기파 배우 심지호, 그리고 꽃미남 배우 한기웅이 함께했다. 

기다리고 고대하던 집들이는 집주인 박나래의 진행으로 시작해 자기소개 및 '쇼 미 타임', 집들이 프로그램에 없던 몰래카메라 등 소박하지만 알찬(?) 구성으로 집들이를 즐기며 고마운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두 싱글녀 박나래, 이국주는 싱글남 꽃미남 배우 한기웅을 두고 육탄전을 벌이기도 했다. 트러블 메이커의 현아로 변신해서 한 남자를 두고 대세 개그우먼 둘이 댄스를 선보이며 매력 어필을 했다.

한편 MBC '옆집의 CEO들'은 함께 동거를 하며, 생활에 들어가는 모든 돈을 세일즈를 통해 자급자족을 하는 과정을 리얼하게 그려 돈과 경제생활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볼 수 있는 경제 공익 리얼 버라이어티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10분에 방송된다.

eunhwe@xportsnews.com / 사진=MBC 옆집의 CEO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