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전아람 기자] OCN 주말극 ‘동네의 영웅’에서 열연 중인 배우 이수혁의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스타제이엔터테인먼트는 28일 이수혁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이수혁은 촬영 도중에도 브이(V) 포즈를 취하거나 꽃미소를 날리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수혁은 그 동안 카리스마 넘치는 냉철한 ‘차도남’ 이미지가 강한 역할을 주로 맡아온 것과 달리, 이번 ‘동네의 영웅’에서는 허당끼가 다분한 취업준비생 최찬규로 분해 반전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그간 작품 속에서나 런웨이에서 수트 패션의 정석, 혹은 최신 트렌드의 스타일링을 선보여왔던 그는 이번 드라마에서 주로 편안한 캐주얼 차림으로 등장하지만 우월한 비율과 비주얼로 ‘우리 동네에서는 결코 찾아볼 수 없는’ 취준생의 모습을 보여준다.
소속사 관계자는 “이수혁이 찌질하고 엉뚱하면서도 매력 넘치는 최찬규 역할에 푹 빠져 있다”며 “이제까지와는 달리 코믹하면서도 편안한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만나는 것에 본인도 즐거워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동네의 영웅’은 1회 최고시청률 1.3%, 2회 최고시청률 1.9%를 기록하며 믿음직한 연출력과 탄탄한 스토리의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알렸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1시 OCN과 UXN에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OCN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