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04:13
연예

'솔로 데뷔' 려욱 "이특, 티저만으로는 부족하다고"

기사입력 2016.01.25 17:28 / 기사수정 2016.01.25 17:29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려욱이 솔로 앨범에 대한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반응을 전했다.

려욱의 첫 솔로 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25일 서울 한남동 현대카드 언더스테이지에서 열렸다.

이날 려욱은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반응은 어땠느냐"는 질문에 "예성이 형은 멋있다고 했다"며 "그런데 특이 형은 티저만으로는 아직 부족한 것 같다"고 했다.

이어서 그는 가장 독설가로 시원을 지목하며 "군복무 중인 시원이 형이 곡을 들었다면 '아직 멀었다'고 할 것 같다"며 "규현이는 솔로 때 미리 들려주지 않았지만 나는 데모 버전 때부터 멤버들에게 들려주고 힘을 얻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공개된 려욱의 솔로 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에는 타이틀곡 '어린왕자'를 비롯해 '품(POOM)', '알 수도 있는 사람'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어린왕자'는 사랑 때문에 힘들어하는 한 남자가 동화 속 어린왕자와 나누는 대화를 려욱의 섬세하고 감미로운 목소리로 표현한 곡이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