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이아영 기자] '고품격 짝사랑'의 배우 정일우와 이시언이 몸을 사리지 않는 열연을 펼치는 현장이 포착됐다.
19일 웹드라마 '고품격 짝사랑' 측은 정일우와 이시언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정일우는 분노에 가득 찬 모습으로 어딘가를 향해 뛰쳐나가고 있다. 이를 뒤따르던 이시언은 정일우를 뒤에서 껴안으며 온 힘을 다해 정일우의 등에 매달렸다. 절대 놓아주지 않겠다고 다짐한 듯한 이시언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일우는 이시언을 떼어놓기 위해 업어치기를 시도하는 반면 이시언은 정일우에게서 떨어지지 않기 위해 몸을 좌우로 흔들며 고군분투해 웃음을 자아낸다. 날이 갈수록 절정에 오르고 있는 두 사람의 코믹 연기가 인상적이다.
이 장면은 소리 소문 없이 사라진 이령(진세연 분)으로 인해 이성을 상실한 세훈(정일우)이 회사를 박차고 나가는 장면이다. 두 사람의 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고품격 짝사랑'은 키우는 신인마다 톱스타로 만드는 마이더스의 손 세훈이 우연히 만난 산골 철벽녀 이령을 캐스팅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다. 총 20부작으로 국내 케이블 VOD, 네이버 N스토어, 곰티비, 티빙, 웹하드, 씨네폭스, 맥스무비 등 각종 사이트와 3사(SK, KT, LG) IPTV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lyy@xportsnews.com / 사진 = 김종학 프로덕션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