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9:35
연예

'문제적남자' 유재환 "많이 먹어 2년 만에 이렇게 돼"

기사입력 2016.01.10 13:24 / 기사수정 2016.01.10 13:2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훈남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10일 방송될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 '법대 출신 엄친아'로 알려진 유재환이 출연한다. 특유의 입담과 웃음소리, 풍부한 리액션으로 뇌섹남들의 혼을 쏙 빼놓으며 대세남 면모를 뽐낼 예정.

특히 유재환은 리즈 시절 주민등록증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의 모습과는 사뭇 다른 잘생긴 얼굴에 뇌섹남들은 "역변의 아이콘이다. 무슨 일이 있었던 거냐"며 궁금해했다. 유재환은 "스물 다섯살 때다. 많이 먹어서 2년만에 이렇게 됐다"고 말해 폭소케 했다.

자리에 앉자마자 작곡가, 작사가, 방송인, 교수, 가수 등 자신의 직업을 쉴 새 없이 소개한 유재환은 "제가 말이너무 많나요?"라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고, 전현무는 "없던 두통이 생겼다"고 말했다.

뇌풀기 문제를 풀 때에도 역대급 수다로 뇌섹남들을 '멘붕'에 빠지게 할 예정. 급기야 뇌섹남들은 "집중이 안 된다"며 "말 좀 그만 하라"고 원성을 쏟아내 웃음을 선사했다.

하지만 뇌풀기가 진행될수록 말수가 급격히 줄어들고, 얼굴이 수척해지는 등 예상치 못한 난관에 반전 면모를 보인 유재환은 "한 문제를 30분 넘게 푸니 에너지가 급격히 소모됐다. 진정한 리얼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회생활에 필수 요소로 꼽힌 '눈치왕'을 선발하는 게임 등이 전파를 탄다.

한편 '뇌섹시대-문제적남자'는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tvN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