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2:41
연예

'KBS 가요대축제' 홍경민·문명진·황치열·알리·손승연, 막강 콜라보

기사입력 2015.12.26 09:39 / 기사수정 2015.12.26 09:39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불후의 명곡' 감성보컬 5인 홍경민-문명진-황치열-알리-손승연이 '2015 KBS 가요대축제'에서 판타스틱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꾸민다.

26일 'KBS 가요대축제' 측은 세 번째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불후의 명곡' 감성보컬 5인 홍경민-문명진-황치열-알리-손승연의 판타스틱한 콜라보 무대를 공개했다.

'KBS 가요대축제'에서는 홍경민-문명진-황치열-알리-손승연 5인의 최초 만남이 성사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들은 KBS 대표 음악프로그램인 '불후의 명곡'에서 압도적인 가창력을 뽐내며 각자 개성 넘치는 무대를 선사한 바 있기에 '가요대축제'를 통해 최초로 성사된 이들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지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홍경민-문명진-황치열-알리-손승연은 부활의 '생각이나' 노래로 판타스틱한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부활의 '생각이나'는 듣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하는 부활의 서정적인 발라드 중에서도 단연 큰 인기를 받은 대표 곡이기 때문에, 연말연시 가족들과 함께 보내는 'KBS 가요대축제'의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이번 불후의 명곡 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고품격 라이브 무대에 걸맞은 환상적인 연출과 더불어 홍경민-문명진-황치열-알리-손승연 5인의 개성을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새로운 편곡으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만족시키는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어서 모두의 관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KBS 가요대축제' 제작진은 "홍경민-문명진-황치열-알리-손승연으로 이뤄진 '불후의 명곡' 팀이 만족스러운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 준비를 하고 있다. 막강 드림팀 5인의 목소리를 통해 부활의 '생각이나' 노래가 어떻게 재탄생될지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면서 "아직 공개되지 않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많이 준비돼 있으니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5 KBS 가요대축제'는 오는 30일 오후 7시 50분 서울 구로구 고척동에 위치한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KBS 2TV를 통해 생방송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