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5:50
연예

'예능정산 2015' 강균성·솔지, '티어스' 즉석 라이브 열창 '척척호흡'

기사입력 2015.12.25 14:04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강균성과 솔지가 첫 예능 호흡을 선보였다.
 
오는 28일 김영철과 데프콘의 진행으로 펼쳐지는 MBC 에브리원 '예능정산 2015'에서는 올 한해 MBC와 MBC에브리원에서 큰 활약을 선보였던 남자 예능인 4인과 여자 예능인 4인을 선정했다. 그 중 남자 예능인에 선정된 강균성과 여자 예능인에 선정된 솔지가 스튜디오에 깜짝 방문했다.
 
김영철과 데프콘은 '균성&솔지의 인기비결 역학조사' 코너를 통해 두 사람의 공통점을 발견했다. 이에 데프콘은 자신의 본업이 가수인 점과 김영철이 MBC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경험을 꺼내며 MC 대 게스트의 노래 대결을 신청했다. 

MC들의 도발로 'MC를 이겨라' 즉석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강균성, 솔지팀은 서로의 애창곡인 소찬휘의 '티어스(Tears)'를 선곡했다. 강균성과 솔지의 노래가 끝나자 2MC는 경쟁도 잊은 채 "너무 잘한다. 처음 입 맞추는 것이 맞느냐"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자신들의 차례가 되자 "포기다. 이길 수가 없다"며 초반의 자신만만했던 모습을 내려놓기도 했다.
 
이어 강균성과 솔지는 음치 제작진의 자존심 회복을 위한 보컬 트레이닝 진행, 흥미진진한 대결과 함께 큰 웃음까지 안겨주며 2015년을 빛낸 예능인의 진면모를 입증했다.

'예능정산 2015'는 오는 28, 29일 양일간 오후 6시에 방송된다.
 
true@xportsnews.com / 사진=MBC 에브리원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