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10:51
연예

싸이, 이번엔 EXID 패러디…'위아래' 열창

기사입력 2015.12.24 22:09

정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가수 싸이가 그룹 EXID(이엑스아이디)의 '위 아래'를 패러디하며 또 한 번의 레전드 걸그룹 영상을 만들어냈다.
 
싸이는 24일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2015년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5-공연의 갓싸이'를 개최했다.
 
이날 싸이는 '라잇나우' '연예인' '새' '젠틀맨' 등 다양한 히트곡을 선보인 뒤 걸그룹 패러디 영상을 선보였다. 싸이는 가슴이 강조되는 우스꽝스러운 의상을 입고 EXID의 안무를 완벽히 소화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싸이는 데뷔 후 가수 박지윤, 보아, 씨스타, 선미, 현아, 레이디가가, 비욘세 등 매번 콘서트마다 인상적인 여장 및 걸그룹 패러디 무대를 선보여 왔다.
 
싸이는 이번 컴백을 앞두고 네이버 V앱을 통해 EXID의 '위 아래'를 패러디할 것이라 밝혔다. 이후 싸이는 한층 완벽해진 걸그룹 패러디로 모두를 열광케 했다.
 
한편 싸이 연말 콘서트 '올나잇 스탠드 2015-공연의 갓싸이'는 24일부터 26일까지 총 4회에 걸쳐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싸이는 이번 공연 총 5만석을 전석 매진시키며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콘서트에는 가수 비, 성시경, 이승기, 태양, 그룹 터보가 게스트 출연을 확정지으며, 일찌감치 '화려한 공연'을 예고했다. 25일에 진행되는 싸이 연말 콘서트는 네이버 V앱으로도 생중계 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권태완 기자

정지원 기자 jeewon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