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00:31
연예

이세은, 꽃보다 아름다운 미모 '청초' [화보]

기사입력 2015.12.23 14:18 / 기사수정 2015.12.23 14:18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배우 이세은이 꽃보다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했다.

이세은은 23일 공개된 패션지 '슈어'를 통해 청초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자신이 직접 스타일링 한 꽃을 소개, 꽃에 대한 다양한 조언도 들려줬다.

이세은은 직접 만든 꽃을 주위에 선물하거나 인테리어 소품에 사용 하는 등 꽃에 대한 관심이 남달랐다. 최근에는 플라워 전문가 과정을 밟을 정도로 애정이 남다르다.

이세은은 “인테리어부터 선물 장식 등 꽃이 필요한 순간들이 정말 많아졌다. 꽃은 나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해서 준비하게 되는 것 같다.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 행복한 마음이 든다. 그래서 꽃을 전문적으로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전문적으로 배우기 시작하니까 꽃을 아끼는 법, 섬세하게 다루는 법을 알게 돼서 좋다"고 밝혔다.

이세은은 촬영 당일 시즌에 맞는 플라워 스타일을 직접 선보였다. 골드 컬러를 믹스해 연말연시 분위기를 낸 핸드타이드, 한 가지 꽃을 사각형 모양으로 나란히 꽂아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내는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꽃과 화병 등을 구입하는 요령, 잘 관리하는 방법, 빠른 시간 내에 손쉽게 해볼 수 있는 플라워 데코 등 여러가지 팁도 소개했다.

이세은은 1월에 크랭크인하는 독립 영화 '술을 사랑한 아이'에 출연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 슈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